뉴스 > 뉴스
  • 오버워치 '블리자드 월드' 열렸다, 신규 전설 스킨도 등장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8-01-24 12:01:40

  • ▲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 소개 영상 (사진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4일(수), 온라인 FPS ‘오버워치’ 신규 전장 및 스킨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2번째 전장 ‘블리자드 월드’와 100여 개의 아이템이 게임에 추가됐다. ‘블리자드 월드’는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등 블리자드 인기 IP를 활용한 놀이동산 형태의 점령/호위 전장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아제로스에서 첫 발을 내딛었던 스톰윈드 성문으로 돌격하고,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에 맞서 싸웠던  지옥과 ‘스타크래프트’에서 저글링 무리를 생성했던 곳에서의 기억을 떠올리며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검은냥이 D.Va’, ‘야만용사 자리야’, ‘불멸자 오리사’, ‘블랙핸드 둠피스트’ 등 다수의 신규 스킨과 ‘메르시의 파라솔’, ‘솜브라의 마리오네타’, ‘트레이서의 폭탄 돌리기’ 등 감정 표현, ‘바스티온의 재설정’, ‘솔저: 76의 소등’, ‘윈스턴의 구르기’와 같은 새로운 하이라이트 연출, 그리고 다양한 스프레이까지 100여 가지 이상 신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오버워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하자.

    블리자드

    블리자드

    블리자드

    블리자드

    블리자드
    ▲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블리자드)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