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포토] 검은 고양이 디바 등장! '오버워치' 전설급 스킨 추가 공개
  •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입력 2018-01-23 15:14:19
  • 디바의 8번째 전설급 스킨 '검은 고양이 디바' (사진출처: playoverwatch.com)
    ▲ 디바의 8번째 전설급 스킨 '검은 고양이 디바' (사진출처: playoverwatch.com)

    [관련기사]
    꾸준히 신규 스킨을 공개 중인 '오버워치'가 이번에는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만한 새로운 전설급 스킨을 공개했다. 검은 고딕풍 드레스와 양갈래 금발 머리, 핑크색 귀가 인상적인 '검은 고양이 디바(D.Va)'가 그 주인공이다.

    블리자드가 23일 공개한 '검은 고양이 디바'는 '디바' 사상 8번째 전설 등급 스킨이다. 보라빛이 도는 검은색 기체에는 군데군데 형광 핑크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고, 조종석 양 옆에는 핑크색 고양이 귀가 위치해 있어 귀여움을 더해 준다. 파일럿인 송하나는 고딕 롤리타 풍 드레스와 금발 트윈테일, 핑크색 리본 등으로 검은 고양이 콘셉트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 곧 개장 예정인 신규 전장 '블리자드 월드' 아트워크를 대량으로 공개했다. 이번 아트워크는 실제 놀이공원 팜플렛을 본따 제작되었으며,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를 테마로 한 각종 놀이기구가 소개돼 있어 신규 전장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된 '블리자드 월드' 아트워크
    ▲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된 '블리자드 월드' 아트워크 (사진출처: playoverwatch.com)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