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영웅들의 여름 휴가,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신스킨 정리
  •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입력 2017-08-09 11:35:03

  • ▲ '오버워치' 2017 하계 스포츠 대회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블리자드는 9일, '오버워치'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하계 스포츠 대회' 신규 스킨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대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작년의 경우 '오버워치' 캐릭터들이 올림픽 선수로 출전하는 상황을 가정해 스포츠 및 국가대표를 테마로 한 스킨을 기간 한정으로 제공했다.

    올해 하계 스포츠 대회 이벤트 기간에는 작년에 선보여졌던 트레이서, 자리야, 루시우 등의 스킨이 재판매된다. 이에 더해, 래쉬가드를 장착한 솜브라, 비키니를 입고 선베드에 앉아 있는 위도우메이커, 바캉스 의상을 입은 맥크리와 솔저76이 추가로 선보여진다. 

    새로 공개된 신규 스킨으로 미루어 볼 때, 올해 콘셉트는 올림픽 경기보다는 해변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이며, 이밖에도 리퍼 '바이커', 메르시 '승리의 여신', 정크랫 '크리켓' 등 일반 스포츠 경기 및 대회 관련 스킨도 포함돼 있다.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대회는 국내 시간 기준 9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오버워치 신스킨

    오버워치 신스킨

    오버워치 신스킨

    오버워치 신스킨

    '오버워치' 2017년 하계 스포츠 대회 신스킨 (사진: 트레일러 영상 캡쳐)
    ▲ '오버워치' 2017년 하계 스포츠 대회 신스킨 (사진: 트레일러 영상 캡쳐)














    ▲ 게임 내 구현된 하계 스포츠 대회 신스킨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게임정보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