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소문이 사실로, 오버워치 'GOTY 에디션' 5월 24일 출시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7-05-18 11:48:10

  • ▲ '오버워치' 출시 1주년 감사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실체가 유출됐던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이 사실로 드러났다. 오는 5월 24일 PC와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5월 24일, 자사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GOTY'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 PC, PS4, Xbox One을 지원한다.

    '오버워치 GOTY 에디션'에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라이선스와 스킨, 감정 표현, 승리 포즈 등이 들어 있는 전리품 상자 10개, '오버워치' 오리진 스킨 5종(블랙워치 레예스(리퍼), 강습 사령관 모리슨(솔저: 76), 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보안 책임자 파라, 슬립스트림 트레이서)이 포함된다.

    여기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디아블로 3' 메르시 날개, '스타 2' 게임 내 초상화(트레이서, 리퍼, 파라, 윈스턴, 바스티온, 솔저: 76), '하스스톤'의 '오버워치' 카드 뒷면 등 여러 블리자드 게임 관련 콘텐츠들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5월 24일부터 6월 13일까지 '오버워치' 감사제를 진행한다. 오버워치 감사제의 세부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에 대한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버워치' 감사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게임정보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