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송하나 보러 부산으로~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자 모집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6-05-03 16:19:11

  • ▲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 신청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부터 11()까지온라인 FPS ‘오버워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페스티벌의 사전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오버워치고유한 무기와 능력을 보유한 영웅 21명 중 하나를 골라 전세계 여러 상징적인 지역의 지배권을 놓고 팀을 이뤄 대결하는 온라인 FPS블리자드가 18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IP오는 24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오버워치출시를 축하하고자 '오버워치 페스티벌'이 마련됐다한국인 영웅 디바가 부산을 근거지로 삼은 설정을 살려 벡스코에서 진행되며참가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현장에서는 '오버워치체험과 실력 있는 게이머들스트리머 등이 무대에서 벌이는 이벤트 경기가 열린다이 외에도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이 진행된다.


    또한 21일 하루 동안만 현장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을 판매하고행사 기간 이틀 동안은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소장판 현장 구매 권한은 사전 신청 당첨 여부와 무관하게 현장 선착순으로 부여될 예정으로 행사장 입구에서 별도의 대기열을 통해 소장판 구매 권한을 받을 수 있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총 모집인원은 4,000명이다사전 참가 신청할 경우 행사장 입장이나 게임 체험존 등에서 우선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져 보다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당첨자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발표는 5 1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오버워치'는 2016년 5월 24일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출시되며 5월 5일부터 9일까지 오픈 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69,000원)과 디지털 PC 버전(45,000원)은 현재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4월 29일까지 예약 구매시 '위도우메이커' 누아르 스킨과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오픈 베타 시작일보다 이틀 앞선 5월 3일부터 미리 즐길 수 있는 사전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정보
커뮤니티